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토리

산이 San E-이별식탁 MV 보기 & 듣기

 

 

 

 

 

 

 

산이 San E-이별식탁 MV 보기 & 듣기

 

 

 

 

 

 

 

 

 

 JYP 사단의 주목받는 레퍼에서 올해 둥지를 갈아타면서 많은 화제를 받았던 산이입니다. 노래를 정말 많이 듣는데도 산이의 데뷰곡은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네요.~ 참 아이러니하게도 jyp를 나오면서 많은곡을 피쳐링하면서 이사람 누구지 했는데 그게 SanE 더라구요.~ 목소리나 래핑이 딱딱 꽂히는게 좋네요.~

 

 처음에는 박지윤 복귀곡에 꽂혀서 듣게 되면서 엇 누구지 하게 된게 시작이였습니다. 그후로 아는사람이랑 어디서 잤어를 듣게 됬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별식탁을 듣게 되면서 완전 꽂혀 버렸네요.~ mv를 보면서 오랜만에 뮤직비디오 보면서 글썽거려 보네요.~ 잘만든 뮤비에 좋은노래라 포스팅해봅니다.~

 

 

 

 

 

 

감상하기

 

 

 

 

 

 

 

 

 

 

 

 

 

  보다보니 제마음과 비슷한 댓글들이 많이 보이네요.~ "이별식탁 뮤비 마지막 장면 괜히 슬플네요" "마주 앉은 두연인의 마지막 식사라니ㅜㅜ" " 산이 이번곡은 엄청 슬픈거 같아요" " 전화않받던 전 여친이 생각남" 등의 댓글이 제맘과 너무 비슷하네요.~ 앨범도 들어보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산이- 이별식탁은 정말 대박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