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 스토리

양평에서 즐기는 수상레져 추천 물놀이 기구

 

 

 

 

 

 

 

 

 

 

양평에서 즐기는 수상레져 추천 물놀이 기구

 

 

 

 

 

 

 

 

 

 

 

 

 

 

 

 

 

 

 

 

 

 

  안녕하세요. 캔커피입니다. 아직도 추적 추적 비가 내리고 있네요. 언제즘 그칠런지... 비가 오는데도 온도가 높아서인지 잠을 자기가 힘들 정도로 끈적이네요. 하지만 장마가 끝나면 이젠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이네요. 다들 물놀이 계획은 세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경기도 양평에서 즐기는 수상레져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수상레져라 하면 생소하기도 하고 물놀이는 찬 물속에 들어갔다 나오면 되지 굳이 물놀이 갈 필요가 뭐가 있어 하실수도 있는데요.  과감히 아니라고 하고 싶네요.~ㅎㅎ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추천 물놀이 기구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양평 수상레져 - 스피드보트

 

  스피드보트는 말그대로 빨리달리는 보트 입니다.ㅎㅎㅎ , 찍어놓은 사진이 없어서 다녀온 곳의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가져왔어요. 물위를 빠른 속도로 달리는 시원하기도 하고 , 특히나 물이 무서운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물에 빠질일이 없으니까 말이죠. 그리고 연인들도 추천해드리는데요. 여자분들의 경우 물에 빠져서 화장지워지고 머리망가지는 것을 정말 싫어하자나요. 스피드 보트는 물위에서 즐기고 , 빠질일이 없으니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하실거에요. 스릴과 재미가 딸리지 않냐구요??

 

 

 

  제대로 달리면 이렇게 된답니다ㅋㅋㅋㅋ

 

 

 

 

 

 

 

 

 

2.양평 수상레져 - 바나나보트

 

  바나나보트는 수상레져라고 하면 몰라도 바나나보트를 가장 먼저 떠올리실것 같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높고 가장 오래됐다고 할 수 있는 레포츠라서 일겁니다. 노란색 1렬로 타는 보트도 있지만 2열로 여러명이 탑승하는 보트도 있답니다. 특히나 단체로 여러명이서 즐길때 이만한 레포츠가 없죠. 시원한 속도감과 자빠질듯 안 넘어갈듯 한 재미가 쏠쏠한 놀이기구죠.~

 

 

 

 

 

 

 

3.양평 수상레져 - 땅콩보트

 

 바나나보트에서 발전한 땅콩보트입니다. 바나나보트는 알아도 땅콩보트를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땅콩보트는 보통 성인 2명이 탑승가능하며 양쪽에 손잡이를 잡고 타는 물놀이 기구 입니다. 크기가 작고 탑승인원이 적어서 물위에서 통통 튀는 박진감이 상당한 놀이기구인데요. 소수가 즐길수 있기에 연인 및 친구끼리 타실것을 강추드립니다. 돌맹이로 물수제비 하는 것처럼 통통 튀는 재미가 잊혀지지 않으실거에요 ~!ㅋㅋ

 

 

 

 

 

 

 

 

 

 

4.양평 수상레져 - 바이퍼

 

  수상레져의 끝판 대장이라 불리는 물놀이 기구 입니다. 바로 바이퍼인데요. 바이퍼는 성인 3인까지 탑승이 됩니다. 모양은 땅콩보트랑 비슷하게 생겼는데,면적이 넓고 반경이 커서 튕겨져 나가는 반경이나 스릴이 장난이 아니에요~ ㅎㅎ구경만 했는데도 ㅎㄷㄷ합니다. 바나나보트나, 땅콩보트에서 만족을 못하셨다면 바이퍼에 도전하세요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재미있어 보이는 물놀이 기구 4가지를 추천해드렸습니다.

4가지 모두 공통점이 있는데요. 앞에서 모터보트가 끌어준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운전하시는 분에 따라서 재미, 안전이 보장된데요.

전문자격증을 가진 분이 계셔야 믿고 재미있게 즐길수 있겠죠.

 

 

아! 그리고 물에 빠지는 건 스피드보트빼고는 당연한거라서

수영을 못하거나, 물이 무서우면 당연히 망설여 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