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 스토리

가평 여름휴가- 땅콩보트 저렴히 즐긴 가격ㅋㅋ

 

 

 

 

 

 

 

 

 

가평 여름휴가- 땅콩보트 저렴히 즐긴 가격ㅋㅋ

 

 

 

 

 

여름휴가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가평으로 다녀 왔어요.

 

가평은 가깝기도 하고 팬션이 잘되어 있어서

 

여름이 아니라도 자주 놀러오는 곳 중 하나인데요.

 

올때마다 차끌고 오기 참 좋은 곳인거 같아요.

 

일단도로도 잘되어 있고 드라이브하면서 창밖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 진다랄까?ㅎㅎ

 

 

 

준비된 계획없이 갑작스레 떠난 여행이였지만 참 재미있게 놀고 왔네요.

 

매번 팬션에 고기 구워먹고 올때는 몰랐는데, 강가에 수상레포츠 하는데가 참 많더라구요.

 

자주가지만 이제서야 눈에 들어왔다는게 신기하기만 하네요.

 

숙소 근처에 여러군데가 있던데 가격은 다 비슷하게 적힌거 같더라구요.

 

탈까말까 고민하다가 유달리 저렴한데가 있길레 주저없이 체험했죠.

 

끝난후에 알게 됐습니다. 꼭 챙길게 있더라구요. 그건 뒤에서....

 

 

 

저희가 간 곳인데요. 불행히도 사진을 찍지 못해서 사진은 다 홈페이지에서 퍼왔네요.

문제되면 삭제하겠습니다.

 

저희가 간데가 레저드림스란 곳인데 이벤트중이더라구요. 우연히 때가 맞아서

 

저렴히 타고 왔네요. 아래가 가격표입니다. ~ 홈페이지에서 들고왔는데

 

이것 역시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께요 ㅡㅡ;;

 

 

 

 

 

다른곳에 비해 굉장히 싼편이더라구요.

 

땅콩보트 얘기는 들어서 그게 타고 싶긴 했지만

 

원래 놀이기구라는게 한개만 타면 뭔가 아쉽자나요.

 

근데 이거는 놀이동산의 빅4와 같은 느낌을 준답니다 ㅎㅎㅎ

 

가격도 다른데서 1개타는 가격으로 땅콩보트 포함해서 2-3개를 탈 수 있으니

 

뒤도 않돌아보고 go!!!했죠. ㅋㅋㅋ

 

 

 

이사진이 가장 느낌을 잘표현한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

 

통통통 거리는게 땅콩보트는 색다른 맛이 있더라구요.

 

진짜 아찔한 재미랄까요? 진짜 재미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물위에서 노는 기구들 특징이 모터보트가 끌어준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모터보트 운전하시는 분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재미가 확 차이난다는,.....

 

그런점에서 진짜 재미있게 탔으니 운전하시는 분께 감사를 ...ㅋㅋ

 

하여튼 원래 늘쌍 하던 물놀이랑은 다른 느낌으로 신나게 놀았네요.아주 ㅋㅋ

 

선착순 이벤트라서 싸게 한다고 하니 잘 타시면 좋을 거 같아요.

 

 

 

 

500명이라는데 시간대별로 인원이 분배가 되있네요..

 

운때가 정말 잘 맞아야 할듯..

 

아 그리고~! 꼭 갈아입을 옷은 꼭 꼭 챙겨오세요~~~

 

아래에 위치랑 전화번호 퍼왔네요. 땅콩보트 젤 재미있었습니당~ㅋㅋ 땅콩보트! 추천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