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 스토리

데이트 코스 추천-한강 뚝섬유원지역 데이트 강추

 

 

 

 

 

 

 

 

 

 

데이트 코스 추천-한강 뚝섬유원지역 데이트 강추

 

 

 

 

 

 

 

 

 

 

 

 

 

  대한민국 인구의 4분의1이 모여사는 서울, 서울에서 가장 좋아하고 자주 가는 곳중 하나가 바로 한강입니다. 자전거 도로가 잘 조성되어 있고, 중간 중간 쉬어 갈 수 있는 포인트들이 잘 되어 있어서 거의 매일 다니다 시피하는 라이딩 코스 입니다. 저녁 낮 할것 없이 다니다 보니 데이트 코스로 이만한 곳이 없지 않을까 싶어서 포스팅하게 되었는데요. 뚝섬유원지역에서 내리시면 바로 뚝섬유원지가 있습니다. 한강 데이트 코스로는 여기가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그럼 어떤 코스가 좋을지 볼까요???

 

 

 

한강 뚝섬유원지역 데이트 코스 강추

 

 

한강은 아마도 우리나라내에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가보고 싶어하는 곳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서울에서 살게 되면서 매일보는 한강이지만, 마음이 뻥뚤리는 느낌을 받아서 자주 가는 곳이니까요. 그래서 제가 자주 가다보니 애인이 생기면 뚝섬유원지에서 어떤 코스로 가면 좋을까 생각하게 되었고, 잊어 먹지 않기 위해 포스팅하네요. 시간 되시면 실행에 옮기시면 좋을듯....

 

 

 

 1. 뚝섬 유원지역 부근 자전거 도로

 

 

  뚝섬 유원지역에서 내리시면 바로 뚝섬유원지입니다. 좌우로 보이는 도로가 바로 자전거 도로인데요. 자전거 도로가 가장 평평하게 잘 포장된 구간이 이부근이 아닐까 싶네요. 근처에 자전거를 대여하는 곳도 있으니  연인과 함께 바로 옆에 보이는 한강을 바라보면서 자전거를 타보는 건 어떨까요?

 

 

 

 

 

 2. 뚝섬 유원지 음악분수

 

 

 

   뚝섬유원지의 명물로 뚝섬유원지 음악분수가 있습니다. 이 분수는 노래와 조명이 함께 나오면서 분수쑈를 볼수가 있는데요. 낮보다는 저녁에 오실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녁 7시즘 부근으로 해서 분수와 함께 노래, 그리고 조명의 조합으로 아름다운 모습을 즐길 수가 있으니 말이죠.

 

 

 

 

 

 3. 뚝섬유원지 윈드서핑 무료강습

 

 

 

  뚝섬유원지 바로 부근에 윈드서핑 무료강습소가 있습니다. 강습은 무료지만 윈드서핑 안전 장비는 대여료를 받기때문에 비용은 지불해야하는데요. 3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강습과 윈드서핑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비용이 저렴하다보니 대기자가 많다고 합니다.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한강속에서 윈드서핑으로 연인과 함께 즐긴다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4. 뚝섬유원지 주말 벼룩시장

 

 

 

  뚝섬유원지에서는 주말에 벼룩시장이 열립니다. 겨울시즌 빼고 여름철만 진행되는데요. 11시이후부터 장이 열립니다.

일반인 분들께서 집에서 않쓰는 물품을 팔기때문에 구경거리도 상당히 많고, 무엇보다 말도않되는 가격에 살수 있다는 점입니다. 재미도 있고 저렴하다보니 사람이 굉장히 몰리더라구요. 신기한 풍경이였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뚝섬 필수 4코스인데요. 먼저 주말  12시나 1시즘 오셔서 뚝섬유원지 주말 벼룩시장을 구경하고 부근 자전거 도로를 걷거나, 자전거를 대여해서 데이트를 즐기다가 윈드서핑 무료강습장에서 윈드서핑 교육과 데이트를 즐긴후에 저녁에 맥주 한캔씩 까면서 음악분수를 감상하는 코스가 최상의 코스가 아닐까 싶네요. 제가 연인이 생기면 꼭! 꼭! 갈 추천 코스입니다. 먼저 해보시고 알려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