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 스토리

가평 수상스키 가격과 강습 비용 저렴한 곳 추천

 

 

 

 

 

 

 

 

 

 

 

가평 수상스키 가격과 강습 비용 저렴한 곳 추천

 

 

 

 

 

 

 

 

 

 

  근 몇년만에 폭염이라고 합니다. 아침 뉴스에는 전래없는 폭염이라면서 주의보가 심심치않게 tv에서 들리고 있습니다. 이런때일수록 시원한 곳으로 피서나 물놀이가 생각나는 때입니다. 매번 바닷가나 물가에서 물놀이는 조금 지겹기도 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수상레저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이라면, 바로 수상스키를 들수가 있는데요. 초보자도 쉽게 탈 수 있고 빠른 속도감과 높은 스릴로 인기가 높습니다. 그런데 걸리는 것이 있다면, 바로 가격이겠는데요. 그래서 수상스키의 가격과 강습비용, 그리고 수상스키를 즐기는데 있어서 추천해 드릴만한 좋은 곳은 어디가 있는지 적어보겠습니다.

 

 

 

  가평 수상스키 가격

 

 

  수상스키의 가격에 앞서서 제가 수상스키를 타기에 좋은 곳으로 가평을 꼽은 이유가 있습니다.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수상스키를 즐기기에 넓은 공간과 좋은 경치와 공기, 그리고 무엇보다 가평은 1박 또는 당일치기를 하기에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다는 점입니다. 거리가 가깝고 대규모 펜션단지가 조성되어 있어서 끝나고 숙박하기가 좋고 고기 구워먹으면서 저녁을 보내기에도 이만한 곳이 없기 때문이죠.

 

  거리적인 면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한강보다 멀지 않냐? 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하지만 한강이 대한민국에서 넓이로는 밀리지 않지만 수상스키를 즐기기에는 다소 좁은감이 있습니다. 사실 수질자체도 좋은편은 아니구요. 속도감이 조금은 낮은 윈드서핑등은 한강에서 즐기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넓은 반경과 빠른 속도감을 즐기기에는 가평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평에서 즐기는 수상스키의 가격으로 다들 비슷할거에요. 검색신공을 통해서 알아보니 대게가 2만원 ~3만원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볼 필요가 있었는데요. 바로 강습비와 장비 대여비등이 따로 청구되는 곳들이 대부분이였어요. 수상스키를 타기전에 안전교육과 타는 법에 대해서 강습을 받게 되어있습니다. 대게 강습비로 청구되는 비용이 6만원대 가량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한번타는데 비용이 많게는 9만원대까지 형성되어 있더군요.

 

 

 

가평 강습 비용 저렴한 곳 추천

 

 

  가평에서 즐기는 수상스키 비용을 알아봤습니다. 너무나도 높은 가격대에 놀라셨을것 같은데요. 역시나 검색신공을 통해서 본 결과 실질적으로 강습비용을 무료로 진행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수상스키에 사용되는 장비대여비만 받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3만원돈이면 수상스키를 배우고 탈 수가 있더라구요.

 

 

  그렇다고 강습이 제대로 않하고 말로만 알려주는 정도이냐? 그것도 아니였습니다. 멘토시스템제라고해서 1:1로 강습이 이뤄졌고, 잘 않되는 부분은 멘토가 캐치해서 알려주는 시스템이였습니다. 그럼에도 3만원이면 수상스키를 즐길 수 있으니 추천해드릴 만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가평에서 진행되는 곳이였는데 수상스키 이외에도 수상레포츠는 거의다 이용할수가 있더군요. 물론 가격적인 부담은 전혀 없이 말이죠. 레저드림스라는 곳인데 요즘 광고때문인지 입소문인지 인기가 높은것 같더군요. 왠만한 강습은 거의 다 매진이니 말이죠. 레저를 계획중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