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토리

sk멤버쉽카드 종류및혜택 알아보기

sk멤버쉽카드 종류및혜택 알아보기

 

 

 

 

 

 

 

 

 

 

제가 학교를 다니던 아마득한때에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친구는 반에서

 

손을 꼽을 정도로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이제 휴대폰이 없는 사람을 찾기가 오히려

 

정말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필수품이 된지가 한참전이 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초창기 통화품질과 서비스로 여전히 1등을 달리고 있는 통신사라면 sk가 있는데요.

 

각 통신사마다 각자의 무기로 멤버쉽카드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sk멤버쉽카드 중에서 몇가지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이 신용카드이다 보니 연회비가 있는것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

 

신용카드가 단점과 장점이 함꼐 있는데 할인율이나 적립되는게 일단 큽니다.

 

하지만 양면의 칼과 같은것이 결제가 바로 바로 되는게 아니다 보니 소비지출이 커집니다.

 

그것만 주의하신다면 슬기로운 소비활동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클럽 sk  , 하나 sk 카드

 

 

 

 

먼저 하나 sk카드 입니다.~ 전월 사용액에 따라 휴대폰 요금 할인이 적용 되는데

 

이카드는 휴대폰 사용량과 차량 이동이 많은 고객이 사용했을떄 상당히 유용한 카드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전월사용량이 40만원 이상이라면 최대 5천원이상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고

 

유류의 경우 리터당 최대 100원이나 아낄수가 있고, LPG의 경우는 L당 35원이상 할인이 가능해서

 

카드 소비가 많은 고객에게 유리한 조건인듯 싶습니다.

 

 

 

 

 

 

 

 

 

하나 sk T SAVE 카드

 

 

 

 

 

 

개인적으로 기억력이 딸리고 포인트를 잘 못모으는 성격이라

 

즉시 할인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카드는 이런 저도 혜택이 좋다고 느낄정도로

 

적립이 큰폭으로, 여러곳에서 가능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적립되는 곳을 봤을때

 

대학생이나 차가 없는 직장인들에게 참 유용하게 쓰일만한 카드인듯 합니다.~

 

기본 생활에 밀접한 대중교통, 영화, 커피 , 마트 등에 고른 적립이 가능한데

 

적립되는 포인트가 큰편이라서 잘 사용한다면 할인보다 더 좋은 소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T멤버십 더블카드

 

 

 

 

이카드는 소개하는 유일한 체크카드로

 

제가 봤을때 다른 카드들 보다 할인도, 적립도 가장 적고 혜택이 가장 적은 카드이긴 합니다.

 

하지만 학교를 다니고 있는 고등학교 이하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카드가 아닐까 싶네요.~

 

멤버쉽 캐쉬백 기능에 영화 할인, 초콜릿 할인등이 있는데 여학생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 !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친구라도 괜찮게 쓸수 있는 카드인듯 싶어요.

 

카드 디자인도 3가지중에서 택할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