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토리

성시경 거리에서 자동재생,반복듣기

성시경 거리에서 자동재생,반복듣기

 

 

 

 

 

 

 

 

어느덧 봄냄새가 물씐나는 3월이 다가오고 있네요.

 

하지만 외출을 하기에는 미세먼지 때문에 상쾌하지만은 않습니다.

 

중국에서 오는 이 먼지 .... 참 민폐인거 같네요.~

 

저는 이맘때면 생각나는 노래가 바로 성시경의 거리에서 인데요~

 

제가 군대있을때 발표된 곡인데다가 밖에 나가면 지금 거리에서는 어떨텐데라고

 

많이 생각해서인지 노래 멜로디가 워낙에 좋아서인지 아직도 이쯤되면 생각나는

 

노래중에 하나입니다.~ 윤종신이 직접 작곡 작사해서 정말 미세한 묘사 하나하나가

 

정말 잘되어 있는 곡이지요.~ 그럼 감상해볼까요?

 

 

 

감상하기

 

 

 

 

 

 

 

 

 

 

 

 

 

1집 발매했을떄 부터 매앨범마다 통째로 듣게 되는

 

몇않되는 가수중에 한분인데요. 참 목소리가 어떻게 저리 나오는지

 

신기합니다.~ 소문에는 담배도 많이 피신다고 하는데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예전 언제였죠. 애정만세라는 프로그램에서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여대생이 가장 데이트하고 싶은 연예인

 

순위에 줄곧 오르곤했던 가수죠~ ㅎㅎ

 

어느덧 나이도 많이 찬 가수가 되었다는게 신기할정도로 활동을

 

오래한 베테랑이 되셨네요.~

 

 

 거리에서는 들을떄는 참 쉬워보이고 편안해보이는 노래이지만

 

막상 부르면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게 상당히 높은 난이도가 있는 노래죠

 

부드러운 음색 역시 노래와 너무나도 잘어울렸던거 같습니다.

 

지금은 세월이 흐른만큼 거리에서가 쉽게 들을수 있는 노래는 아니지만

 

저에게는 특별한 노래네요.~

 

이것으로 성시경의 거리에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