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토리

한국 남자배우 리즈시절모음

한국 남자배우 리즈시절모음

 

 

 

안녕하세요. 캔커피입니다. 오늘은 한국을 대표하는 남자배우들의

 

리즈시절을 살펴볼까 하는데요.~

 

가끔 배우들이 컴백할때, 그런 말들을 하고는 하죠.

 

저배우는 언제가 리즈였어,

 

옛날이 전성기였어 라고 말이죠.

 

그래서 한국 남자배우들 ~ 중에 지극히 개인적으로

 

제머리속에 생각나시는 분들을 모아서 외모 전성기때의 사진들을

 

모아보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이라는거

 

참고하시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덕화

 

예전 거의 1세대급의 터프가이의 대표주자시죠. 목소리도 멋지시고~

역시나 젊은시절 멋진 미남이십니다.

 

 

 

 

안성기

 

국내 영화계의 거장? 국민배우라 칭하도 모자람이 없는 안성기님입니다.

어릴적 외모도 지금과 거의 변함이 없죠? 약간 더 젋어진느낌 빼고는 같은거 같아요.

 

 

김민종

 

응답하라 1994에 나오면서 다시 반가웠었는데요. 신사의 품격때도 그렇고

방부제가 참 어울리는거 같아요. ~

 

 

 

 

 

성동일

 

감초연기하면 이분이죠. 항상 가볍고 재미있는 역활에 참 잘어울리시는데

젋을적 사진보니 완전 반전이네요.~~

 

 

 

 

박상원

 

모래시계에서 멋진모습을 보여주시고 리즈시절때 결혼하고픈 남자배우

순위에 자주 오르셨던 젠틀맨이죠.~ 역시나 멋지십니다.

 

 

 

최민수

 

잘생기고 깔끔한 미남은 많지만 이분처럼 카리스마를 내뿜는 분은

손가락에 꼽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보다는 조금더 깔끔한 모습이시네요.

 

 

 

 

최재성

 

공포의 외인구단을 통해 대스타가 되셨고 마초적인 느낌을 물신 뿜어주시는

최재성님입니다.~ 최고의 인기를 받으실때 같은데 역시나 멋지네요~

 

 

 

한석규     최민식

 

두분 동문이셔서 그런지 졸업사진이 같은데

약간은 앳되보이는 한석규씨와 완전 반전인 최민식씨입니다.

나이차가 크지 않다고 하는데 저때는 정말 최민식씨 ㅎㄷㄷ 이네요.

 

 

 

송강호

 

반칙왕시절때 젋은 송강호입니다.~ 주목받는 대신인일적 모습이시죠

지금과 달리 날렵한 턱선과 깔끔한 얼굴이 인상적이네요.

 

 

 

박중훈

 

헐리우드 진출 배우의 거의 1세대 국민배우 박중훈씨 입니다.

젋을적 영화 출연 모습인데 만화 캐릭터 같네요.~

 

 

 

박신양

 

초창기 대 신드룸을 일으켰던 약속때의 박신양씨 모습입니다.~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안경이 참 잘 어울리시는거 같아요.~

 

 

 

정준호

 

국내 손꼽히는 미남 배우신데, 어느덧 나이가 많아지셨네요.

그래도 참 정말 잘생기신 배우인거 같아요.

 

 

 

차인표

 

별은 내가슴에 와 90년 초중반 가장 핫한 남배우가 아닐까 싶네요.

최근에는 분노시리즈와 선행으로 다시 주목 받는 멋진 배우죠~

 

 

 

 

차승원

 

사진이 좀 작네요.~ 모델로써도 진지한 연기에서 참

멋진 외국간지를 풍기는 분이죠.~ 이컷이 느낌이 좋아서 가져왔어요.~

 

 

 

 

고수

 

현재 미남 배우를 꼽는다면 꼭 빠지지 않는 고비드 고수입니다.

지금은 몸 불리신다고 약간 살이 찌셨던데, 지금은 멋진남자의 모습이라면

저때는 정말 미소년이네요~

 

 

 

주진모

 

역시나 미남 계보를 잊는 배우중 한명이죠.~ 캬... 이분도 참 않늙는거 같아요.

여전히 멋집니다.~드라마 때려때 카파 진짜 많이 입었는데 말이죠.

 

 

 

 

조인성

 

아마도 봄날, 발리에서 생긴일때 정말 선풍적이였죠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저때는 살짝 반항적이고 풋풋함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소지섭

 

이분도 당췌 멀하시길래 않늙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어깨나 밸런스가 가장 멋진 분이 아닐까 싶네요.~

 

 

 

강동원

 

늑대의 유혹때가 가장 초정점이지 않을까 싶네요.

저머리가 가장 잘어울리는 남배우가 아닐지 ,~ 순정만화의 주인공이 딱이죠~

 

 

 

현빈

 

지금은 정말 귀공자에 완성된 느낌인데 아일랜드라는 크게 유명하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저때의 풋풋하고 신선한느낌이 최고였지 않나 싶네요.~ 눈빛이 참 좋다는~

 

 

 

믹키 유천

 

동방신기때 외모적으로나 가장 최고라고 불렸던 유천입니다.

지금은 남자스런 배우느낌인데 저때는 만화속 주인공 느낌이네요.~ 풋풋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