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토리

63빌딩아쿠아리움 씨월드 입장료 할인받기

63빌딩아쿠아리움 씨월드 입장료 할인받기

 

 

 

 

 

 

 

 

 

 

지방출신인 저는 항상 서울하면 떠올렸던 건물이 딱 하나 있습니다.

 

바로 63빌딩인데요. 지금은 아니지만 한때 한국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라는 상징성 때문일까요

 

서울에 올라오면 꼭 갔던곳이기도 합니다.~ 제가 한창 어렸을때도 빌딩내에는 자그맣게 수족관들이

 

있기는 했는데요. 이제는 아쿠아리움으로 발전했다고 하니 데이트 코스, 주말에 가족끼리 나들이 가기도

 

상당히 좋지 않나 싶네요.바로앞에 한강을 거닐어도 되고 말이죠. ~

 

그럼 씨월드 입장료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찾아가시는분들께 중요한건 입장가능 시간이겠는데요.

 

개장은 오전 10시 - 저녁 10시 까지 12시간 운영이 됩니다.~

 

하지만 방문객 입장시간은 9시 반까지만 허용된다고 하니

 

그전에는 찾아가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짧은 시간 관람하기에는 볼거리를 놓치기가 쉬우니까요~^^

 

 

 

 

 

63빌딩아쿠아리움 입장권 가격

 

 

 

 

할인되지 않은 입장권 가격은 어른 - 19000원 , 아이 - 16000원 으로

 

관람가에 생각보다 높은 가격이기는 합니다.

 

영화하나 보는데도 1만원에 가까운 세상이니 말이죠.

 

 

 

 

먼저 할인 받는 방법으로 패키지 상품들이 있는데요.

 

놀이기구를 탈때 3가지만 5가지만 타는 패키지가 빅3, 빅5로 불리듯이

 

63빌딩아쿠아리움 역시 그런 요금제가 존재합니다.

 

먼저 씨월드는 다 아실테니 제외하구요.

 

 

63스카이 아트 - 세계에서 가장높은 미술관

 

63왁스 뮤지엄 - 한국최초의 밀랍인형 박물관

 

63아트홀 - 뮤지컬, 아이맥스 3D 영화 상영

 

 

되는 곳입니다. 가족과 함께 둘러보시기 좋은 곳일듯 하구요.

 

 

밀랍인형은 저는 개인적으로 무서워해서 ㅎㅎ

 

 

볼거리 풍부한 시간대,

 

 

 

 

먹이를 주는 시간대가 정해져있는데요. 어릴적 동물원에 갔을때 잠만 자는 녀석들을 보면서

 

실망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아이를 두신 부모님이시라면 위에 시간을 맞춰서 동물들이 먹이를 먹는

 

모습을 보면 참으로 좋아할 것 같네요.~

 

 

 

 

 

 

연간회원권으로 자유롭게~

 

 

 

 

방문하시고 맘에 드셨다거나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자주가자고 하자면~

 

상당히 부담이 될수밖에 없는데요.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연간회원권이 있기 때문인데요.

 

빅2, 빅3 로 나눠져있고 가격은 7만원 , 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한가지 더 혜택이 있다면 연간회원과 함께 동행한 4인까지 20% 할인이 가능하다는 것이에요.~^^

 

 

 

 

생일이라면 할인받기~

 

 

 

 

 

생일이신분들을 위한 특별할인이 존재하는데요.

 

생일 전후 3일로 사용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데 30%할인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동반한 1인 포함 총 2인이 할인 가능하다고 하니 , 생일자가 있다면 특별코스로 함께 하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카드로 할인받기

 

 

 

누구나가 카드를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가 있고, 결재시 물품가격을 바로 차감시켜주는 카드가 있는데요.

 

저는 후자를 선호합니다.ㅎㅎ

 

먼저 적립포인트 차감 카드로는

 

 

 

 

 

현대카드 - 30%

 

비씨카드 - 20%

 

씨티카드 - 30%

 

삼성카드 - 30%

 

 

 

4가지가 있습니다. 제휴 즉시 차감되는 카드로는

 

갤러리아 씨티카드 프레스티지 - 전월실적에 따라 5 -20%

 

63씨티 신한 제휴카드 - 전월실적에 따라 10-20%

 

 

 

원래 가격자체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다양하게 싸게 입장할수 있는 방법도 많고 볼거리가 시간대만

 

잘 맞추신다면 괜찮게 많다보니 가족나들이로 정말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