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토리

박효신 좋은사람 명곡 자동재생 반복듣기

박효신 좋은사람 명곡 자동재생 반복듣기

 

 

 

 

 

 

국내에서 참 노래 잘부르는 가수 꼽으라면 항상 순위권에서 거론 되는 가수들이 있죠.

 

그중에 꼭 이분도 들어간다고 생각되는데요. 바로 박효신씨 입니다.~

 

보컬느낌이 굵직한 허스키 느낌이 강한데요.~ 중저음과 큰성향으로 부르는 스타일이다보니

 

듀엣을 하게 되면 웬만한 가창력 아니고서는 참 비교아닌 비교를 많이 당하게 되죠.

 

박효신씨의 노래중에서도 그의 이름을 딱 알리게 된 유명한 노래가 이곡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좋은사람 입니다.~ 토이의 좋은사람도 있고 참 제목 느낌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제목과는 달리 이곡 역시 이 가수의 초창기 노래답게 어둡고 슬픈 대표적인 발라드곡 입니다.

 

그런데도 목소리와 참 잘어울려서인지 아직도 종종 찾아서 듣게 되는 노래이기도 하네요.

 

노래방에서 부르면 이상하게 굉장히 어려운 가수이기도 합니다.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감상하기

 

 

 

 

 

 

 

 

 

 

 

 

 

 

 

 

 

 

 

 

 

 

다른 좋은 노래도 굉장히 많지만 오늘같이 잠을 늦게 자는 날이면 불꺼놓고 들었을때 너무 좋은

 

노래가 아닐까 싶습니다.~ 눈의꽃이 완전 대히트 치면서 많이 알려졌는데

 

저는 이가수하면 이노래가 제일 생각나네요.~

 

최근 전 소속사와 빚 문제로 소송이 진행된다고 했던게 벌써 몇년전인데 힘든일이 잘 해결되었다는

 

뉴스가 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잘해결되어서 참으로 다행인거 같습니다.

 

이제 앞으로도 쭉 좋은 노래만을 발표하실 일밖에 없으시겠죠?

 

최근에 ost로 나온 its you란 노래는 기존의 허스키한 발성에서 완전 벗어나는 새로운 느낌을 보여주셨는데

 

상당히 독특하더라구요.~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도 굉장히 보이스랑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좋은사람... 제목에서 느껴지는 이 느낌이 정말 당신에게 좋은 사람인것인지 모질게 대해도

 

마냥 좋기만한 그런 사람인지 이노래를 듣다보면 저는 후자인거 같아요.

 

새벽에 듣다보면 이전에 ... 물론 지금은 연락조차 못하는 사람이 된 사람들이 생각날때 듣고는 한답니다.

 

주절주절 잡설이 길었네요.~ 아무튼 명곡 잘 감상하시고 좋은 밤 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