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토리

홍대광 답이없었어 반복듣기,자동재생 감상하기

홍대광 답이없었어 반복듣기,자동재생 감상하기

 

 

 

 

 

 

 

지난번 슈스케에서 제가 가장 좋아했던 참여자를 뽑는다면 바로 홍대광인데요.

 

오디션 프로그램이고 시청자 투표가 직결되는 부분이 있어서 분명 우승은 못하겠지만

 

목소리 음색이나 느낌이 참 산뜻한 발라드에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이전사례도 그렇고 우승자 또는 준우승자까지만 데뷔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홍대광은 역시나 데뷔를 했더라구요.~ 목소리나 음색이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느낌이에요.

 

애절한 발라드도 잘어울리지만 날씨도 그렇고 조금은 산뜻한 느낌의 노래였으면

 

정말 좋겠다라고 했는데 답이없었어는 제가 딱 원하던 느낌의 노래였어요.

 

외모도 조금? 참가했을때보다는 카메라 마사지를 받아서인지

 

상당히 세련되어졌고 보컬역시 가다듬어진것이 큰 발전이 있었던거 같아요.

 

 

 

 

 

감상 하기 

 

 

 

 

 

 

 

 

 

 

 

 

 

 

이밖에도 슈스케 참여곡으로 이미넌고마운사람, 말리꽃, 뜨거운 안녕, 노래만 불렀지

 

 

등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뜨거운 안녕이랑 노래만 불렀지가 너무 좋더라구요.~

 

 

사실 처음 듣게 된게 노래만 불렀지에 꽂혀서 엄청들었었네요.

 

 

이노래가 김장훈씨 원곡인가 그럴거에요.

 

 

초창기 김장훈씨의 보컬을 굉장히 좋아했지만 이노래와는 뭔가 약간 아쉬운 느낌이였는데

 

 

홍대광씨 음색과는 참 잘맞아떨어지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