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토리

3대 악마견-비글vs슈나우저vs코카스파니엘

3대 악마견-비글vs슈나우저vs코카스파니엘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너무나도 익살스런 사진 때문에 이포스팅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귀엽죠?ㅎㅎ~^^

 

금방이라도 나 말썽부릴꺼야 하는 표정의 비글의 표정과 아랫쪽에 공을 너무나도 많이 물어서

 

웃는 표정이 너무 귀엽기만 하네요~~ㅎㅎ

 

 

 

 

주변에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저 역시 어릴적부터 지금까지 키우고 싶다 키우고싶다!~ 주문을 외듯 했지만

 

한번도 키운적이 없네요. ㅎㅎ 기회가 없다고나 할까요 ~

 

 

 

 

 

 

 

아쉬운 마음에 키우지 못하는 이유를 찾아보자!! 그게 바로 강아지들의 말썽이였는데요.~

 

가장 말썽피우기로 유명한 3대 악마견! 비글과 슈나우저 , 코카스파니엘

 

이녀석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글

 

 말썽치기로 ! 악마견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비글입니다.~

 

비글은 사진으로나, 말썽부린 모습으로나 너무나도 유명한데요.~

 

귀엽고 작은 모습과는 달리 사냥견 품종으로 굉장히 활발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녀석입니다.

 

사실상 집안에 두고 키우기 힘들어서 그렇지 품종 특성상 집에서 키우는건 어렵다고 볼수밖에 없죠.

 

비글의 말썽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한다면 잦은 외출과 산책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이녀석에게 산책은 단순한 산책이 아니라 정보수집과 본래 풍종으로써의 본능을 찾는 시간으로

 

외출을 하지 않을시 넘치는 에너지와 스트레스를 집안의 도구들을 난도질 하는것으로 표출 하겠죠?ㅎㅎ

 

 

 

 

 

 

 

슈나이저

 

 앙증맞은 사이즈에 짙은 눈썹과 멋들어진 수염까지 ~ 한편으로 잘차려입은 중년신사의 모습이

 

너무나도 이쁜녀석인데요. 이녀석은 품종 자체가 너무나도 활발하고 넘치는 호기심을 주체하지 못해서

 

악마견으로 불리는데요.~ 하지만 장난도 심하고 짖는것도 너무나 잦아서

 

이웃과의 싸움을 불러온다는 녀석이지만 외모와 생김새 만큼은

 

누구도 미워하기 힘든 귀요미 중에 귀요미가 아닌가 싶네요.~

 

 

 

 

 

코카스파니엘

 

 미국출생의 너무나도 너무나도 큐트한 외모가 귀부인을 떠올리게도 하는 코카스파니엘입니다.~

 

배와 다리쪽 털이 길게 늘어뜨린 드레스를 입은것 처럼 보이는 이 녀석은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는

 

귀여운 여인을 연상하게 만듭니다.~ 딱보는 순간 순한 인상이 들어오는데요.

 

체력이 너무 좋고,~ 다른 악마견과 마찬가지로 호기심이 넘치는 것을 주체하지 못하는데요.~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활동성 덕분에 주인의 인내심을 기르는데 좋은 악마견이라고 하네요.~^^

 

 

 

 

 

저의 강아지를 키우고자 하는 욕구를 죽이기 위해서 쓴 포스팅이였지만,

 

사진으로 보는 이녀석들은 너무나도 이쁘기만 하네요.~

 

하지만 좁은곳에서 기르기에는 이녀석들의 호기심이 너무나도 강하다보니

 

좋은 성격, 그리고 이녀석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잦은 외출로 만들어주실수 있는 분이 아니라면

 

 

다른 종을 반려견으로 삼는건 어떨까 싶네요.~^^

 

 

 

애완동물 추천글

 

3대 천사견-키우기 쉬운 강아지는?

 

강아지 감정표현 알아보기

 

고양이 오스카-양로원 죽음의 전령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