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양평군의 체험프로그램과 인근 관광지들

경기양평군의 체험프로그램과 인근 관광지들

 

 

 

  서울인근의 양평군은 당나귀 먹이주기, 당나귀 마차타기체험, 냇가에서 송어를 잡고 구이로 시식하는 체험등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단위로 오시면 아이에게 자연과 함께 노는 법을 소통할 수 일을 것같네요. 이밖에도 산수유캠프로 전통놀이문화 체험, 냇가체험, 당나귀 마차 타기, 산수유 양갱만들기, 천문과학 체험등의 프로그램으로 숙박과 함께 진행되는 프로그램도 만들어져 있네요.

산수유마을이다 보니 자연스래 특산품은 산수유입니다. 산수유의 씨를 빼고 가공하여 나온 진액, 환고 그리고 건조한 제품등 산수유에 관련된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성되 있다고 합니다.

관광지로는 신라 신덕왕때 건축된 용문사가 있습니다. 1000년이 훨씬 넘은 고찰로 여러 세월이 흐를동안 증축되어서 현재의 규모가 되었다고 합니다. 용문사의 유명한 나무가 있는데 바로 은행나무입니다. 이나무는 자그마치 1천 1백년이나 되었다고 바니다. 현재 천연기념물 30호로 지정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나무라네요.

신내천일다를 시작하는 코스가 유명한 추읍산 역시 관광지입니다. 신내천 일대는 여름철 피서객이 많이 몰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주와 양평을 잇는 이포보도 유명한 코스입니다. 야간에 화려한 조명을 감상할 수 있어서 자전거로 찾아가기 좋은 코스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