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스토리

서울에서 즐기는 피서법 - 한강,뚝섬에서 윈드서핑즐기기

 

 

 

 

 

 

 

 

서울에서 즐기는 피서법 - 한강,뚝섬에서 윈드서핑즐기기

 

 

 

 

 

 

 

  날씨가 많이 무더워졌습니다. 날씨 좋다라는 말보다, 더워죽겠단 말이 더 많은 요즘입니다. 더워지는 날씨만큼이나 습도가 높아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명절이나 피서철마다 가장 고생하면서 주목받는 시민들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시민들 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서울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피서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름철이면, 1년에 한번 회사에서는 사원들에게 휴가를 주게 됩니다. 서울의 시민들 말고도 많은 사람들은 이 휴가를 이용해서 바다로, 산으로 모두들 떠나는데요. 하지만 조금만 달리 생각해보면 도시에서도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한번만 생각해보면 자신이 있는 도시로 다른곳에 있는 사람들이 찾아오는 모습을 생각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즐길 수 있을까요~

 

 

서울에서 즐기는 피서법- 한강, 뚝섬으로 윈드서핑 떠나기

 

  서울에서 거주하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하는 피서법으로 한강을 추천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과 경치를 자랑하는 한강이 있습니다. 이 한강은 크기도 크기지만 한국을 상징하는 상징성이 강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중 하나입니다. 넓은 강폭과 크기로 매년 한강 건너기 대회등 여러 대회들도 개최되고 있죠.

 

  여러분께 알려드릴 한강에서 즐기는 피서법으로 뚝섬을 추천합니다. 뚝섬에 가면 바로 윈드서핑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윈드서핑도 배우고 한강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피서를 보내는 것이죠.

 

  돌아오는 길에 차가 막힌다거나 바가지를 씌운다거나 하는 걱정따위는 없답니다.~  하지만 막연히 걱정되는 것이 있죠. 바로 물에 대한 무서움과 윈드서핑을 모른다는 불안감이 그것입니다. 하지만 전혀 걱정없이 초보자도, 수영을 못하는 분들도 전혀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윈드서핑이란??

 

윈드서핑은 자연적인 바람을 이용하여 즐기는 대표적인 수상 레저 스포츠입니다. 수상레저는 예로부터 상위층이 즐기는 고가 레저의 상징처럼 여겨졌지만, 최근에 가격이 저렴해지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특히 윈드 서핑은 땅위에서 느낄수 없는 스릴과 적당한 속도감, 바람에 몸을 실어 움직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한강에서 유일하게 윈드서핑을 탈 수 있는 곳으로 뚝섬이 있는데요. 강습도 쉽고 시키는데로만 하니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